야키치

함소원 아내의 맛 조작 이별 프로필 전남자친구 남편 진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함소원 아내의 맛 조작 이별 프로필 전남자친구 남편 진화

hnty456 2024. 2. 20. 19:04

'조작 논란' 함소원, 연예계 복귀할까..."한국서 살 집 보는 중
- 2024. 2. 20.

방송인 함소원이 한국 정착 계획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함소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함소원은 '한국 정착은 안 하세요?'라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그는 "요즘 한국에 살 집 보러 매달 들어간다. 3월에 또 한국 간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해외 이주 후 자녀들의 근황에 관해 "저 말고 아이들은 영어 진짜 빨리 는다. 애들은 진짜 빠르다"라며 "딸 혜정이는 혼자 행복해하고 있다. 어디 가나 행복하다. 동생 이야기는 잘 안 한다. 오빠들 이야기, 젤리 이야기만 한다"라고 전했답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그는 가족들과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일상을 공개했으나, 지난 2021년 4월 방송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아내의 맛’ 측은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했다”고 밝히며 조작을 인정했고, 함소원은 프로그램에 하차, 이후 프로그램도 폐지됐다. 

하지만 자숙 중에도 손가락 욕설, 욱일기 사용, 방역수칙 위반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리며 입방아에 오르내리기도 했으며, 지난 2022년에는 1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고, 둘째를 유산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돌연 ‘아내의 맛’ 조작 논란에 대해 “‘아내의 맛’ 제작진이 집에 찾아와 내가 조용해야 프로그램을 살릴 수 있다고 했다. 나로 인해 출연진과 스태프 포함 50여 명의 생계가 위협된다는 말에 저는 일단 ‘아내의 맛’에 빠지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라며 재차 입장을 바꿨다.

또다시 논란을 낳은 함소원은 지난해 휴식기를 선언하며 1년간 베트남과 방콕으로 떠난다고 밝혔다. 하지만 해외 이주 후에도 함소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화와의 이혼을 언급하며 파장을 일으켰고, 다시 한번 이혼을 번복하며 화목한 가족 근황을 자랑해 비판을 받기도 했답니다.

'진화♥' 함소원, 베트남 이민 근황 "딸 혜정 졸업…안 놔주고 파"
- 2023. 12. 19

베트남으로 이민 간 방송인 함소원이 딸 혜정이의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기 졸업 많이 컸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학기 마지막 공연 중인 딸 혜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산타클로스 의상을 입고 춤을 추는 혜정은 훌쩍 큰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함소원은 "'엄마 아빠가 자꾸 내 볼에 뽀뽀해'. 혜정이 네가 예뻐서 그래 누구 탓하지 마 예쁜 네 탓이다"라며 "'엄마 아빠가 나 안 놔줘', 혜정아 네가 예쁜 걸 어떡하니. 엄마도 너 종일 안 놔주고 싶다"며 "다 예쁜 혜정이 탓이다"라고 딸과의 대화를 통해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이어 함소원은 "무대에서 내려오면 뽀뽀부터 해야지 그 생각만 했다"며 "이제 졸업 몇 번 더 하면 뽀뽀 못하게 할 텐데 어떡하죠"라고 아쉬워했다.

함소원은 2018년 18살 연하의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나, 조작 방송 논란으로 하차 후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개인 사업을 하며 활동 중이랍니다.

지난해 베트남 이민 사실을 알렸으며 1년 동안 거주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