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키치

최유라 남편 맹기호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아파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최유라 남편 맹기호 나이 가족 프로필 집 아파트

hnty456 2024. 3. 14. 11:11

최유라 딸 공개, 최유라 맹기호 잉꼬부부 면모 "아침밥 거른 적 없어"
- 2015. 4. 11.

방송인 최유라가 살림꾼 면모를 보였다.

11일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방송인 최유라와 MBC 카메라 감독 맹기호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최유라는 라디오 진행을 하며 방송인 활동을 하면서도 방송이 끝나자마자 집으로 향했다.

최유라는 남편 맹기호 씨의 점심을 챙겨줬고 반찬 하나도 예쁘게 담아 먹으려고 노력했고 깔끔하고 정갈한 밥상을 자랑했답니다.

최유라는 맹기호 씨와 24년 부부지만 밥상머리 대화가 넘쳤고 한 번도 아침밥을 거른 적이 없다고.

맹기호 씨는 "우리가 무슨 일이 있었느냐면 결혼 초에 내 친구들이 아침을 진짜 챙겨먹는지 진짜로 왔었다. 7시에 항상 아침을 먹었는데 친구들까지 같이 먹여 보냈다. 그랬더니 친구들이 깜짝 놀랐다"라고 밝혔다.

이날 미국 명문대에 재학 중인 아들 딸의 모습도 공개됐다. 아버지의 훤칠하고 젠틀한 미모를 꼭 닮은 아들과 최유라의 젊은 시절 예쁜 미모를 닮은 딸까지 눈길을 끌었습니다.

'홈쇼핑 여왕' 최유라, 미술관 방불케 한 한남동 자택 '최초 공개'
- 2023. 9. 4

4일 첫 방송 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에서는 방송인 최유라가 출연했다.


초대에 앞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 최유라는 방송 15분 만에 3억 매출을 달성하며 '홈쇼핑 여왕' 타이틀을 증명해 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최유라는 입구부터 미술관을 방불케 하는 한남동 자택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레스토랑만큼이나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주방에서 절친을 맞이했습니다.

최유라의 '4인용식탁'에 21년 지기 방송인 배칠수를 비롯하여 14년 지기 정선영 홈쇼핑 PD와 25년 지기 김정선이 찾아와 최유라의 인생에 대해 낱낱이 털어놨다.

최유라의 21년 지기 배칠수는 "최유라 내가 만들었다"라고 주장하는 이문세의 증언에 대해 진실을 밝힌다. 또, 최유라는 라디오 전성기 시절 '낮의 남편'으로 불리던 무려 14명의 남자 파트너 중 조영남이 가장 힘들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정선영 PD는 "2009년 시작했는데 홈쇼핑의 판도가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판매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없었는데 그때 선생님이 처음 외쳤다. '싫어 안 팔 거야. 내가 안 먹는 건 안 팔게'였다"라고 설명했다. 최유라는 "욕 많이 먹었다. 남의 돈을 먹는 것은 굉장한 책임감을 가져야 했다"라고 이유를 털어놨다.

이어 정선영 PD는 "진정성의 표본이다. 음식 방송에서 세팅도 직접 하고 김장도 다 하겠다고 하더라"라며 최유라의 진정성 있는 방송 태도를 극찬했다.

한편 최유라는 '뽀뽀뽀' 막내 카메라 감독이었던 남편과 비밀연애 끝에 결혼했다. 슬하에는 두 자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