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키치

이범수 딸 자녀 통역사 이윤진 영어 아들 이소을 이다을 나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범수 딸 자녀 통역사 이윤진 영어 아들 이소을 이다을 나이

hnty456 2024. 4. 18. 17:39

‘이범수와 이혼소송’ 이윤진, 아들 보러 한국 귀국? “엄마 빨리 갈게”
-2024. 4. 6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 중인 이윤진이 한국에 도착한 근황을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에 거주 중이었던 이윤진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엄마 잘 도착했어 빨리 갈게”라고 멘트를 달아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윤진은 배우 이범수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나 현재 이혼 조정 중이다. 이윤진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딸과 함께 지내고 있으며 이범수는 아들과 한국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에, 이윤진은 이범수와 결혼 14년만에 이혼 조정 중이라고 밝혔다. 이윤진은 최근 자녀 소을이 집 출입 금지를 당했으며 이범수의 이중생활 및 시모의 폭언이 있었다고 폭로해 논란을 낳았답니다.

그는 지난달 16일 개인 채널에 “부부가 어려울 때 돕는 건 당연한 일이다. 정말로 그가 힘들어할 때 결혼반지와 예물을 처분했다. 또, 친정 부모님 통장을 털어 재정 위기를 넘기기도 했다. 그런 친정부모님은 시어머니께 ‘딸년 잘 키워보내라’는 모욕적인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셨다”며 “딸은 해외로 중학교 진학한다는 이유로 서울집 출입금지를 당했다. 물건을 가지고 오게 해주길 바란다”고 토로했답니다.

이와 관련 이범수 측은 “이윤진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반박한 바 있다

'이범수♥︎이윤진' 자녀 소다남매, 주니어 통번역사 합격 "발리에서 접한 소식"
-2023. 10. 29.

배우 탤런트 이범수의 아내인 통역사 겸 방송인 이윤진이 자녀들의 남다른 근황을 전했답니다.

이윤진은 29일 자신의 SNS에 "다을이도 꼬마통번역사 합격 소을이는 4급으로 승급시험 합격"이란 글을 올렸다.


이어 "차근차근 준비해 지난 9월 치른 주니어itt 국제통번역협회 시험 통과 소식을 멀리 발리에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새 학교 적응기간 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어요"라며 자녀들의 성과에 기뻐했습니다.

그러면서 "소을이의 경우, 지난 겨울 취득한 주니어itt 자격증을 외국학교 입학시 추가서류로 첨부해보았는데, 무엇보다 모국어와 영어를 함께 공부해 받은 자격증이라 현지 영국학교 입학시 주의깊게 보시고 인터뷰시 좋은 평가를 받았어요"라고 전했다.

"몸건강+마음건강+우리말 +외국어 꾸준히 열심히 새학교 적응도 걱정없이 해주는 소을다을이 언제나 밝고 행복하게 엄마아빠가 넘나 고맙다"라고 덧붙였답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소을 다을 남매가 받은 관련 자격증 문서와 사랑스러운 이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한편 이윤진은 지난 2010년 5월 이범수와 결혼했다. 이듬해 3월 첫째 딸 소을 양, 2014년 2월 둘째 아들 다을 군을 낳았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