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키치

기자 김용호 오인혜 사망 전 남자친구 출연영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기자 김용호 오인혜 사망 전 남자친구 출연영화

hnty456 2024. 9. 26. 22:15

故 오인혜, 오늘(14일) 사망 4주기…갑작스러운 비보-
2024. 9. 14

배우 故 오인혜가 세상을 떠난 지 4년이 흘렀답니다.

오인혜는 지난 2020년 9월 14일 오전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이후 병원으로 후송된 오인혜는 치료 중 심정지가 왔고, 결국 36세 나이로 숨졌다.


당시에 정말로 오인혜는 사망 전날까지 SNS를 통해 활발히 소통해 왔던 만큼, 갑작스럽게 전해진 비보에 동료들은 물론 대중도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1984년생인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을 시작으로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생생활활' '소원택시'와 아울러서, '노브레싱' '설계' 드라마 '마의' 등에 출연했답니다.

이근, 故 오인혜 언급 후 김용호 폭로 예고 "기다려 곧 나온다"
-2021. 8. 30

능 프로그램 '가짜 사나이' 출신 이근 전 대위가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에 대한 폭로를 예고했습니다.


이근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 "용호야, 기다려 곧 나온다"라는 글과 함께 기사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캡처에는 '이근, 김용호에 사망 여배우 거론하며 "숨길 수 있을 것 같아?"'라는 제목의 조선일보 기사가 담겨있답니다.

앞서 이근은 지난 28일 인스타그램에 전날 유튜브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김용호를 언급하며 "많이 힘드냐? 진짜로 왜 방송에서 그렇게 우냐? 기자로서 실패하고, 사업도 말아먹고, 와이프한테 쓰레기가 됐고, 공인들 폭로하는 직업을 가졌는데 그것도 결국 실패했다. 너보다 잘나가는 수많은 공인,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협박하고 저분들이 무릎 꿇고 돈으로 해결하니까 뭐라도 좀 되는 줄 알았나. 넌 괴물이 아니라 기생충이다"라는 비난글을 올렸다.

또 해당 글에 '추신'을 달고 "내 여자친구가 나 때문에 죽었다고 거짓말했지? 자기 소개하느냐?"라며 "네가 언제까지 오인혜 상황을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사실은 언젠간 나오게 되어 있다"라는 내용을 덧붙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해당 내용을 삭제했답니다.

이와 함께 고 오인혜가 사망 당일인 지난해 9월 14일 새벽에 남긴 인스타그램 글이 다시 주목을 받았다.

당시 오인혜는 "다 내 탓이다. 전 능력이 되는 한 다 퍼주는 스타일이긴 하다. 돈보다 마음을 주는 게 참 힘들고 비참해진다"며 "보고 있겠죠? 절 몸뚱이 하나라고 표현한 그분. 끝까지 자기가 할 수 있는 말이 아니라며 사랑한단 말 하나로 이해해 달라고(한다), 이건 범죄다. 보여줘야 할 것 같다. 혼내줘야죠. 끝까지 오만한 사람은, 정말로 이렇게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라는 글을 남겼답니다.

오인혜는 이 글에 김용호와 함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한 A변호사의 개인 계정을 첨부했고, 글을 남긴지 약 한 시간 만에 삭제했습니다.

한편 김용호는 지난해 10월 이 전 대위의 UN 근무 경력 조작 의혹, 성추행 전과 등을 폭로한 바 있다. 이에 이근은 '사실무근'이라며 김용호를 명예훼손으로 경찰에 고소했고, 사건은 최근 검찰에 송치됐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