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키치

배우 강훈 누나 누구 친누나 가족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강훈 누나 누구 친누나 가족

hnty456 2022. 2. 3. 01:11

탤런트 강훈이 친누나와의 현실 남매 케미 돋는 일화로 웃음을 줬답니다. 1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강훈은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뒤 화를 면치 못할 뻔한 사정을 전했답니다.

당시에 "수상 소감을 다 하고 내려오는데 누나를 언급하는 걸 깜빡했떤 것이다"했답니다. 강훈은 "그래서 바로 전화를 했던 것이다. 했더니 '너는 준호 형이랑 세영 님만 중요하고 난 안 중요한가 보다'하더라"고 누나의 반응을 전했ㄷ바니당 ㅋㅋㅋ


이어서 강훈은 이런 누나의 반응이 장난인지 진심인지 묻는 MC들의 질문에 "누나는 장난인데 저는 진지하게 받아들였던 상황이다. 핏줄인데 말을 못했으니까"라고 답했답니다. 그렇지만 강훈은 대신 이 곳에서 누나에게 인사를 하라는 말에 "누나 이름을 말하면 안 되는 것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그 이유는 누나가 강훈과 한 핏줄임을 알리고 싶지 않아해서랍니당 ㅋㅋㅋ

강훈은 누나와의 현실 남매미를 이어갔답니다. 강훈은 "누나는 전화를 해 '누나'라고만 해도 '야, 너 진짜로 길가면 아무도 몰라. 내 주변에 '옷소매 붉은 끝동' 보는데 넌 몰라'라고 하는 것이다. 어렸을 때부터 그랬다. 연기 시작할 때도 '네가 무슨 연기냐. 헛바람 들지 말았으면 한다'고 했다"고 전했답니다.

Comments